LGU+, 유샵 가입자 선착순 1만명에 '차이카드' 초대장
LGU+, 유샵 가입자 선착순 1만명에 '차이카드' 초대장
  • 장민제 기자
  • 승인 2021.04.22 2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이카드 부스트(BOOST)' 신청자에 6만원 캐시백 혜택도
LG유플러스 모델이 ‘차이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 모델이 ‘차이카드’를 들고 있는 모습.[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공식 온라인몰 ‘유샵(U+Shop)’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이들이 차이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는 ‘유샵 X 차이카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차이카드’는 핀테크 기업 ‘차이(CHAI)’가 BC카드와 손잡고 출시한 선불형 체크카드다. 알뜰하고 트렌디한 소비자들의 입에 오르고 있다. 현재 연회비, 발급비, 배송비, 전월 사용 실적이 모두 제로(0)이며 다양한 인기 브랜드에서 월 최대 10만원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단 발급받기 위해선 카드가 있는 이들로부터 초대장을 받아야된다.

LG유플러스는 5월10일까지 유샵에서 모바일 또는 홈 상품에 가입한 이들을 대상으로 차이카드를 선물한다. 모바일은 월정액 6만6000원 이상, 홈상품은 인터넷 신규 또는 재약정 상품 가입자(IPTV/스마트홈 결합 포함)가 대상이다.

차이카드 발급 후 ‘차이카드 부스트(BOOST)’를 신청한 이들에게는 LG유플러스 모바일 또는 홈 상품 요금을 차이카드로 결제 시 최대 6만원의 캐시백이 제공된다. 카드 발급 후 매달 3만원 이상 통신요금을 자동이체하면, 4개월간 매월 1만5000원씩 캐시백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캐시백 혜택을 받고 싶은 이들은 6월 중 차이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 밖에 유샵 가입자에겐 캐시백 받을 때 필요한 포인트 ‘번개’가 지급된다. 발급 시 전원에게 번개 5개, 4000원 이상 결제 시 1개, 1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당 2개(결재 건당 최대 10개)가 쌓이는 방식이다. 또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번개 100개를 추가 지급한다.

김남수 LG유플러스 디지털사업담당(상무)은 “차이카드의 차별화된 혜택이 입소문을 타고 유샵을 이용하는 많은 고객들이 카드 발급에 대한 문의를 주고 있다”며 ”앞으로도 유샵만이 할 수 있는 제휴혜택을 발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유샵을 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angstag@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