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 진행
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 진행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4.14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재미·공감 선사…다양한 상품군에 누적 매출 100억 돌파
요즘 뭐 먹지(SK스토아)
'요즘 뭐 먹지' 방송 화면(이미지=SK스토아)

 

SK스토아는 15일 오후 5시36분,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14일 SK스토아에 따르면 ‘요즘 뭐 먹지’는 개그맨 김재우와 함께하는 SK스토아의 간판 식품 전문 프로그램이다. ‘요즘 뭐 먹지’는 오프닝 꽁트부터 김재우가 판매할 상품을 활용해 집에서 만들어 먹는 모습을 보여주는 등 매회 재미와 공감을 선사하고 있다.

또 김치, 갈치, 육수 등 일반 식품부터 멘보샤, 나또, 이베리코 등 이색 상품까지 다양하게 선보여 프로그램 론칭 9개월 만에 누적 매출 100억원을 돌파했다.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1주년 특집 방송에 앞서 일반 소비자들을 대상으로 랜선 방청 접수를 받았다. 총 20명을 선발해 이번 특집 방송을 함께 꾸몄다. 판매할 상품을 미리 전달하고 랜선으로 같이 먹고 소통하는 방송을 진행했다.

내일 방송되는 특집 방송에서는 ‘유귀열의 The 귀한 뼈 없는 진 갈비탕’을 활용해 어떻게 요리하고 어떻게 먹어야 맛있는지, 어떤 점이 좋은지 등에 대해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형준 커머스사업2그룹장은 “고객들의 관심으로 ‘요즘 뭐 먹지’가 차근차근 성장할 수 있었고 어느덧 1주년을 맞이했다. 앞으로도 눈길을 끄는 연출과 재미 그리고 먹거리 상품에 대한 차별화로 꾸준히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SK스토아는 ‘요즘 뭐 먹지’ 프로그램 1주년을 기념해 4월 한 달간 ‘요즘 뭐 먹지’ 방송 상품을 구입하는 전 소비자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