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4월22일 역대급 업데이트
넷마블 '세븐나이츠2' 4월22일 역대급 업데이트
  • 나원재 기자
  • 승인 2021.04.08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접속만 해도 '전설+영웅 선택권' 100% 지급하는 전야제 이벤트도
넷마블은 4월22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펼친다. (이미지=넷마블)
넷마블은 4월22일 모바일 MMORPG ‘세븐나이츠2’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펼친다. (이미지=넷마블)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4월22일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개발사 넷마블넥서스)’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특설 사이트를 오픈하고, 대규모 이벤트를 펼친다고 8일 밝혔다.

대규모 업데이트에서는 ‘세븐나이츠2’ 시나리오의 첫 번째 결말이 공개되며, 이에 따른 신규 영웅 2종이 추가될 예정이다.

앞서 넷마블은 신세계 상품권 100만원권, 플레이스테이션5, 애플워치6 등을 증정하는 파격 이벤트를 오는 22일까지 이어간다.

이벤트에 참가하려면 ‘나만의 링크’를 특설 사이트에서 생성, 이를 통해 친구를 초대하면 된다. ‘나만의 링크’를 1회 공유만 해도 영웅소환티켓(10회)이 증정되며, 초대 받은 친구가 ‘세븐나이츠2’에 접속하면 해당 경품을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전야제 이벤트로 오는 14일 동안 게임 접속하면 최종보상으로 ‘전설+ 영웅 선택권’을 증정한다. ‘전설+’는 ‘세븐나이츠2’ 영웅 등급 중 최고 등급으로, 이용자가 원하는 영웅을 선택해 받을 수 있다.

이에 더해 ‘무한의탑 클리어’, ‘장비 분해’ 등 스페셜 미션을 완료하면 ‘기간테우스 전설 장비’를 획득할 수 있고, 오는 30일까지 ‘세븐나이츠2’ 관련 장소에 숨겨진 쿠폰(100장)을 찾으면 혜택을 받는 대보물시대 이벤트도 열린다.

신규 이용자들을 위한 혜택도 달라졌다. 넷마블은 신규 이용자가 7일만 접속해도 이용자들의 위시(Wish) 영웅 '빛의 성녀 카린'을 제공하고, 게임재화도 루비 200개, 골드 5만개에서 루디 1000개, 골드 200만개로 상향했다.

기존 이용자에게는 7일 접속 이벤트로 전설 영웅 소환권, 선택 확률업 영웅 소환 티켓, 펫 소환 티켓 등을 오는 15일까지 제공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공식방송 통해 예고한대로 4월에는 세븐나이츠2 오픈 이래 최고 수준의 혜택과 즐길거리가 풍성한 업데이트가 진행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이용자분들의 눈높이에 맞는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이 게임은 한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스토리, 각양각색의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된 재미를 선사한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nwj@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