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개막' SSG닷컴, 야구 연계마케팅 신났다
'프로야구 개막' SSG닷컴, 야구 연계마케팅 신났다
  • 송창범 기자
  • 승인 2021.04.04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1일까지 '랜더스 위크' 대규모 할인…SSG페이 결제 15% 할인
SSG닷컴 '랜더스 위크' 할인행사 내용.(이미지=SSG닷컴)
SSG닷컴 '랜더스 위크' 할인행사 내용.(이미지=SSG닷컴)

SSG닷컴이 야구-유통 연계 마케팅을 이어간다. ‘랜더스 데이’에 이어 이번엔 ‘랜더스 위크’ 야구 행사를 연다.

SSG닷컴은 5~11일 일주일간 ‘랜더스 위크(LANDERS WEEK)’ 대규모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4일 이마트와 함께 실시한 ‘랜더스 데이’는 상품 할인 혜택 위주로 소구했다면 이번 ‘랜더스 위크’는 SSG닷컴 단독 진행으로 결제 혜택을 극대화한다.

우선 쿠폰 혜택으로 매일 오전 9시부터 SSG페이 결제 전용 15% 할인 쿠폰과 일반 결제 12% 할인 쿠폰을 각각 선착순 2만명에게 발급한다. 8만원 이상 결제시 사용 가능하며 최대 2만원까지 할인된다.

또한 5~8일 SSG닷컴 PLCC(상업자표시카드)로 결제시 최소 주문 금액 없이 상품당(일부 상품 제외) 2만원까지 10% 할인 가능하다. 7~10일은 SSG닷컴 삼성카드로 결제시 상품당(일부 상품 제외) 4만원까지 7% 할인 받을 수 있다.

쓱배송, 새벽배송 등 장보기를 처음 이용하는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3만원 이상 주문시 3만원을 SSG머니로 돌려준다. 구매 후 반드시 이벤트 페이지에 응모해야 참여 완료된다.

SSG닷컴은 야구용품과 함께 각 몰별로 특집 행사를 추가로 전개한다. 신세계몰에서는 일별 2개 브랜드를 선정해 추가 쿠폰과 사은품을 증정하는 ‘브랜드 갈라쇼’를 선보인다. 신세계백화점몰에서는 매일 패션, 뷰티, 스포츠 등 오늘의 카테고리 1개를 선정해 인기상품을 최대 75% 할인 특가에 제공한다. 이마트몰은 여러 수량을 구매할 경우 최대 5000원까지 할인하는 다다익선 행사를 실시한다.

같은 기간 SNS를 활용한 ‘SSG 랜더스 팬 인증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 공식 유튜브 계정에 올라온 SSG 랜더스 홍보영상에 등장하는 랜더스 로고를 캡쳐,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SSG랜더스, #랜더쓱 #SSG.COM)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홈파티 밀키트를 증정한다.

곽정우 SSG닷컴 운영본부장은 “SSG 랜더스 개막을 기념하고 승리를 응원하는 마음을 반영해 SSG닷컴에서 일주일 간 초강력 할인 혜택을 이어간다”며 “고객에게 SSG닷컴을 알릴 수 있는 야구단 연계 행사를 계속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kja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