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몰, 인스타 그램 꽃차 나눔 이벤트 31일까지 실시
창원몰, 인스타 그램 꽃차 나눔 이벤트 31일까지 실시
  • 박민언 기자
  • 승인 2021.03.21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창원시)
(사진=창원시)

경남 창원시 농업기술센터는 꽃피는 봄을 맞아 농수특산물 쇼핑몰 ‘창원몰’에서 봄을 나누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21일 농기센터에 따르면, 오는 31일까지 창원몰 인스타 그램 계정에 접속해 팔로우 후 해당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와 참여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창원몰에 입점 돼 있는 茶류 중 봄에 어울리는 향긋한 ‘꽃차’를 보내준다.

이번 이벤트는 창원몰의 상품과 이벤트를 홍보하는 매체인 SNS 계정의 구독자 수 증대를 통해 홍보 효과를 높이고, 기 입점 된 상품 중 제철에 생산되는 상품의 맛보기 이벤트로 해당제품의 홍보를 비롯해 창원몰이라는 쇼핑몰의 인지도를 더욱 높이기 위해 실시한다.

‘창원몰’은 2014년에 개설돼 현재 75개 업체 336여 품목이 입점 중이며 창원 단감을 활용한 자체 개발 상품인 ‘단감젤리’, 단감즙이 들어간 창원시 특산물 11호 ‘단감김치’, 국화⋅메리골드⋅팬지 등 ‘꽃차’, 제철 신선 수산물 ‘미더덕’, 프리미엄 발효 ‘어간장’ 등을 판매하고 있다. 나눔 이벤트 참여자 추첨 결과는 4월5일 창원몰 인스타 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선민 소장은 “대외적 홍보를 통해 창원시의 농수특산물을 소개할 수 있는 기회에 많은 관심 부탁드리며, 향후에도 창원몰과 시에서 생산되는 농수특산물 소비에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농업기술센터는 앞으로도 시민과 소비자들이 최대한 다양하고 신선한 농수특산물을 접할 수 있도록 품목확대에 집중해 나갈 계획이다.

mu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