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2021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대상 모집
NS홈쇼핑 '2021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대상 모집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16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4일까지 접수…인서트 영상 제작비 1000만 지원
(NS홈쇼핑)
2021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모집안내 포스터(이미지=NS홈쇼핑)

NS홈쇼핑은 중소기업과 동반성장을 위한 ‘2021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에 참여할 대상 협력업체를 24일까지 모집한다고 16일 밝혔다.

홈쇼핑 방송에 꼭 필요한 ‘인서트 영상’은 소비자에게 상품을 소개하는 필수 영상 자료이지만, 상품 리뉴얼과 신상품 론칭 때마다 들어가는 제작 비용은 중소기업에 큰 부담이다.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의 경제적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 일환으로 ‘인서트 영상’ 제작비용 1000만원씩을 총 12개 업체에 지원한다.

또 중소기업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상품성 개선을 위한 지원사업도 실시한다.

중소기업의 신제품 개발, 브랜드 디자인 개발, 상품 패키지 개선, 시제품 제작 비용, 품질관리, 설비관련 공정과 프로세스 구축 등을 통해 발생하는 상품 개선 비용을 지원한다. 총 6개 업체를 선발하며 기업당 295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 신청은 NS홈쇼핑 기업홈페이지 상생커뮤니티 게시판을 통해 지원양식을 받아 24일까지 NS홈쇼핑 대표메일로 접수하면 된다.

이상근 준법지원실 이사는 “NS홈쇼핑은 중소기업 협력사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상품성 개선을 통한 고객 신뢰를 얻는 데 힘을 보태고자 ‘혁신파트너십 지원사업’을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어 “당사는 중소기업 협력사의 더 높은 매출 상승을 돕기 위해 제작된 인서트 영상을 타사 홈쇼핑은 물론, 온라인 채널과 해외 진출 등에도 활용할 수 있도록 사용권을 협력사에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sh333@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