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닥스 레이디스, 패션 유튜버와 협업
LF 헤지스·닥스 레이디스, 패션 유튜버와 협업
  • 김소희 기자
  • 승인 2021.03.09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라끌레르, 옆집언니 최실장과 합심, 소비자 소통 강화
(이미지=LF)
헤지스 레이디스X보라끌레르 유튜브 영상 갈무리(이미지=LF)

LF(대표 오규식)는 여성복 브랜드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가 인기 패션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이색 유튜브 마케팅을 전개한다고 9일 밝혔다.

최근 유튜브를 활용한 영상 콘텐츠가 MZ세대를 비롯해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와 소통하는 중요 채널로 부상한 데 따라 LF 대표 여성복 브랜드에서 유명 크리에이터들과 협업에 나섰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센스 있는 스타일링을 보여주는 패션 유튜버 ‘보라끌레르’와, 닥스레이디스는 스타일리스트 겸 패션 유튜버인 ‘옆집언니 최실장’과 함께한 유튜브 영상을 통해 올 봄 시즌 새로운 주력 제품과 패션 트렌드를 선보인다.

‘보라끌레르’는 디자이너 출신으로 패션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바탕으로 소재 분석, 스타일링 팁, 패션 트렌드 흐름까지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옆집언니 최실장’은 구독자 체형별 스타일링부터 최신 패션 트렌드, 코디 맛집 쇼핑몰까지 실패 없는 쇼핑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헤지스 레이디스와 닥스 레이디스는 유명 패션 유튜버와 협업을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헤지스 레이디스는 3월18일까지 보라끌레르가 직접 착용한 전 제품을 대상으로 LF몰, 모든 제휴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보라끌레르 유튜브 채널에서는 3월10일까지 댓글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ksh333@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