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렌터카, SK매직·ADT캡스 연계 할인 혜택 이벤트
SK렌터카, SK매직·ADT캡스 연계 할인 혜택 이벤트
  • 이성은 기자
  • 승인 2021.02.02 15: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년 프로모션 '뭉쳐야 산다' 행사 진행
SK렌터카가 신차 장기 렌털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생활환경가전, 보안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뭉쳐야 산다’ 이벤트 이미지. (사진=SK렌터카)
SK렌터카가 신차 장기 렌털 계약자들을 대상으로 생활환경가전, 보안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뭉쳐야 산다’ 이벤트 이미지. (사진=SK렌터카)

SK렌터카는 SK매직, ADT캡스와 연계한 신년 프로모션을 통해 소비자 가치 제고에 나섰다.

SK렌터카는 자사 신차 장기 렌털 계약자들에게 생활환경가전, 보안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뭉쳐야 산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날부터 28일까지 한 달간 진행된다.

코로나19 위기 속 소비자들의 건강과 희망찬 새해 출발을 기원하는 취지로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일상생활에 밀접한 렌털 상품을 연계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이벤트는 생활가전 전문기업 SK매직의 인기 제품들과 보안 전문기업 ADT캡스의 공동 주택용 홈 보안 서비스를 결합했다.

SK렌터카 이벤트 혜택을 받는 방법은 소비자가 SK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 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동의하면 다음 날 전문 상담사로부터 해피콜을 받아 계약 상담이 이뤄진다.

SK매직 제품의 경우 지난해 11월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이어온 ‘올클린 공기청정기’와 국내주방가전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트리플 식기세척기’, 정수기 등 총 17종의 제품을 특별 할인을 통해 시중 판매 대비 저렴하게 렌털할 수 있다.

ADT캡스와 제휴한 이벤트 상품 ‘캡스홈 도어가드’와 ‘캡스홈 이너가드’는 아파트, 연립, 빌라, 다세대 등 공동주택에 최적화된 신개념 홈 보안 서비스다.

해당 서비스는 낯선 사람의 방문이 두려운 싱글족, 아이를 홀로 두고 외출한 주부나 자녀의 출입이 궁금한 워킹맘, 공용 현관 보안이 걱정되는 공동주택 거주가, 택배 분실이 우려되는 직장인에게 필요한 서비스로 주목받고 있다. SK렌터카 신차 장기렌터카 계약자는 시중 최저가인 월 1만2500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SK렌터카 관계자는 “SK렌터카 고객들이 행복한 2021년을 보낼 수 있도록 의미 있는 이벤트와 프로모션을 지속 발굴해 선보이고 산업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협업과 제휴를 통해 고객 가치를 더욱더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제주도에서 비대면 단기 렌터카 이용 서비스인 ‘바로 출발 서비스’를 제공하는 SK렌터카 제주지점은 올 상반기까지 자사 회원을 대상으로 렌터카 3일 이용 시 하루는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sele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