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앱 이용하면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공짜"
KFC "앱 이용하면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공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2.18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족사 기념 공동 프로모션, 연말까지 무료쿠폰 증정
할리스 매장서 에그마요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
KFC는 올 연말까지 앱 이용객에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음료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제공=KFC)
KFC는 올 연말까지 앱 이용객에게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음료 무료쿠폰을 증정한다. (제공=KFC)

KFC는 연말까지 공식 애플리케이션(앱)을 통해 자매사인 할리스커피 아메리카노 무료쿠폰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이달 3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할리스커피는 최근 KFC를 운영하는 KG그룹에 인수된 바 있다. KFC는 할리스커피와 한 가족사가 된 기념으로, 공동 프로모션을 전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KFC 앱 가입 이용자 또는 행사기간 중 새롭게 가입한 소비자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KFC 앱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다. 

단, 지난 16일부터 27일까지 신규 가입 소비자는 가입일자에 따라 22일과 25일, 29일에 일괄적으로 쿠폰이 발급된다. 기존 가입 회원은 18일 발급된다.

증정되는 쿠폰은 할리스커피의 에그마요·반반마요 등 에그마요군 제품을 구매하면, 아메리카노 레귤러(R) 사이즈 한 잔을 무료로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할리스커피의 에그마요는 식빵 사이에 에그마요 필링을 담아낸 가성비(가격 대비 성능) 샌드위치로, 최근 식사대용으로도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오곡 반반마요’도 출시됐다.

KFC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제품을 부담없이 이용할 수 있도록, 할리스커피와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