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르나스호텔, 멤버십 '아이초이스' 혜택 강화
파르나스호텔, 멤버십 '아이초이스' 혜택 강화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0.11.1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1일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재개관 맞춰 개편
'골드' 연간 식음료 48회 할인, '플래티넘' 무제한 할인 등
파르나스호텔은 12월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재개관에 맞춰 ‘아이초이스’ 멤버십 혜택을 개편했다. (제공=파르나스호텔)
파르나스호텔은 12월1일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재개관에 맞춰 ‘아이초이스’ 멤버십 혜택을 개편했다. (제공=파르나스호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를 운영하는 GS리테일 계열의 파르나스호텔은 12월 서울 파르나스 재개관에 맞춰 호텔 멤버십 ‘아이초이스(I Choice)’를 업그레이드된 혜택으로 개편해 새롭게 론칭한다고 16일 밝혔다. 

파르나스호텔에 따르면 개편된 멤버십 아이초이스는 다양한 바우처 혜택을 한층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내달 새롭게 문을 여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의 신규 객실을 경험할 수 있는 1박 숙박권을 포함해 등급별로 10만~40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금액권, 브런치 할인권, 뷔페 식사권, 케이크 교환권 등이 다양하게 제공되면서도, 객실과 레스토랑 할인 혜택은 기존과 동일하게 포함된다. 

아이초이스는 또, 할인율과 할인 횟수에 따라 △스마트(Smart) △골드(Gold) △플래티넘(Platinum)으로 구분된다. 골드는 스마트보다 2배의 식음료 할인(총 48회)을, 플래티넘은 무제한 식음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파르나스호텔은 골드 이상에는 호텔 발레파킹 주차권, 플래티넘에는 숙박권 2매와 피트니스 이용권 등을 새로운 혜택으로 탑재했다. 

이 외에도 나인트리호텔 객실 할인과 호텔 내 인스파 할인, 알펜시아 리조트 할인 등 다양한 제휴를 통한 혜택도 담았다. 

아울러 파르나스호텔은 아이초이스 론칭 기념으로 11월16일부터 12월말까지 신규 가입 이용객을 대상으로 레스토랑 5만원권을 추가로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가입과 동시에 연회비 대비 약 3배에 해당하는 바우처가 제공되는 아이초이스 가격은 등급에 따라 각각 스마트 49만원, 골드 75만원, 플래티넘 120만원이다. 가입 기간은 1년이다.

한편,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는 11개월간의 리모델링을 마치고 12월1일 새로운 럭셔리의 기준을 제시하는 라이프스타일 호텔로 재개관할 예정이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