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KB금융 편입 기념 신상품 4종 출시
푸르덴셜생명, KB금융 편입 기념 신상품 4종 출시
  • 강은영 기자
  • 승인 2020.09.01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달러보험 최저가입금액 인하해 부담 낮춰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푸르덴셜생명 사옥. (사진=푸르덴셜생명)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푸르덴셜생명 사옥. (사진=푸르덴셜생명)

푸르덴셜생명이 KB금융그룹으로 편입을 기념해 스타플러스 신상품 4종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과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은 확정금리형 달러 표시 종신보험상품이다. 이 보험은 △원화상품 대비 높은 적용이율 △연금전환 기능 △노후소득 선지급 기능 등을 담았다.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은 종신보험 가입이 어려운 만성질환 유병자와 고연령자도 가입할 수 있다.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과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은 변액보험임에도 수익률에 관계없이 확정된 노후소득 지급률을 보장한다. 가입 시 연령에 따라 1.8~5.2%의 지급률을 적용하고, 확정된 노후소득 보증금액을 평생 지급한다. 또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적립금을 활용할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스타플러스 달러보험 4종은 기존 달러보험과 달리 최저가입금액을 인하해 부담 없이 가입할 수 있다. 스타플러스 달러평생보장보험과 스타플러스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의 가입금액은 1만달러부터다.

또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의 일시납 보험료는 1만달러부터다. 스타플러스 달러평생소득변액연금보험의 가입 월 보험료는 100달러부터 가능하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의 KB금융그룹 편입을 축하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9월 한 달간 KB국민은행과 KB증권, KB손해보험, KB카드, KB캐피탈 홈페이지에서 K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계열사 이름을 맞추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1만7500명에게 커피 모바일 쿠폰을 증정할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에서는 한 달간 KB금융그룹의 새로운 가족이 되는 푸르덴셜생명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총 316명을 대상으로 호텔 숙박권과 다이슨 에어랩, 커피 모바일 쿠폰 등을 증정한다.

eykang@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