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반려동물 전용 피자 증정 ‘댕냥이 프로젝트’
미스터피자, 반려동물 전용 피자 증정 ‘댕냥이 프로젝트’
  • 동지훈 기자
  • 승인 2019.09.24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7종 구매 시 미스터펫자 제공…내점식사·배달 앱 주문 제외
(이미지=미스터피자)
(이미지=미스터피자)

MP그룹의 미스터피자는 ‘HOT&NEW’ 피자를 주문하면 펫 피자를 증정한다.

미스터피자는 오는 10월3일까지 ‘HOT&NEW’ 주문 시 반려동물 전용 피자 ‘미스터펫자’를 증정하는 ‘댕냥이 인싸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미스터펫자는 쌀가루와 락토프리 무염 치즈, 소고기 등의 식재료를 활용한 반려견, 반려묘 전용 피자다. 미스터피자의 인기메뉴인 ‘치즈블라썸스테이크’와 ‘페퍼로니’ 피자를 모티브로 개발됐으며 ‘PET치블스’와 ‘PET페퍼로니’ 2종으로 출시됐다.

미스터피자는 더 많은 반려견, 반려묘에게 ‘미스터펫자’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프로젝트를 마련했다고 설명했다.

앞서 미스터피자는 추석 기간을 맞아 ‘한가위 프로모션’을 진행한 바 있다. 한가위 프로모션에선 일부 매장이 미스터펫자 품절 사태를 겪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번 행사는 24일부터 10월3일까지 열흘간 진행되며, 피자는 △찰떡단고감 △부라타치즈 △핫앤핫 △올댓미트 △칠리치킨 △풀드포크 △트러플머쉬룸 중 선택할 수 있다.

주문은 미스터피자 홈페이지와 콜센터, 매장 전화, 방문 포장 등을 통해 가능하다. 단, 내점 식사와 배달 앱 주문은 제외된다.

미스터피자 관계자는 “갑작스레 추워진 환절기를 맞아 소중한 반려견, 반려묘의 입맛과 건강을 챙길 영양 간식을 찾는 이들이 많다”며 “반려동물은 물론 반려인까지 최고의 가성비로 푸짐하게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jeeho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