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아속보
축제의 물결로 주말 만끽한 밀양
축제의 물결로 주말 만끽한 밀양
  • 신아일보
  • 승인 2007.10.20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남생활체육대회·걷기대회·차없는 거리 축제등

방문객·시민들과 함께 어우러져 축제분위기 절정

경남지역 생활체육 동호인들의 축제인 제18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이 열리고 있는 밀양지역은 주말인 20일 제6회 시민 한마음 건강 걷기대회와 2007 ‘밀양 차없는 거리’ 축제 등 축제의 물결로 넘쳐났다.
지난 19일 개막된 ‘제18회 경상남도 생활체육대축전’에 도내 20개 시.군에서 참가한 8천여명의 임원 및 선수들이 시민들과 함께 우의를 다지는 도민 화합의 가을 축제의 장을 만들었다.
이날 생활체육대축전 개막식에는 오프닝 에어쇼, 미리벌 북소리, 밀양황타지, 베틀, 손담비, 정수라, 유지나 등 연예인 초정공연과 함께 화려한 불꽃쇼가 가을밤을 수놓으면서 축제의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켰다
주말인 20일 오전 6시에는 삼문동 둔치 야외공연장에서 시민 1천5백여명이 참가하는 ‘제6회 시민 한마음 건강 걷기대회’가 밀양의 새벽을 열었다.
또 이날 오후 2시부터 저녁 10시까지 시내 북성서리에서 영남루 입구까지 내일동 상가일원에서 ‘밀양 거리의 신바람’이라는 슬로건을 내건 2007 ‘밀양 차없는 거리’축제가 열렸다.
이날 차없는 거리 축제에는 삐에로 및 삐에로 요술풍선, 페이스페인팅, 한마음페스티벌 및 각종 체험마당 등 다채로운 문화행사가 펼쳐져 생활체육대축전으로 밀양을 찾은 방문객들과 시민들이 함께 어우러져 주말 밀양의 축제분위기가 절정을 이루었다
밀양/박재영기자
jypark@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