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학교' 입학생 41명 공개… 칼군무에 시선 집중
'아이돌학교' 입학생 41명 공개… 칼군무에 시선 집중
  • 박민선 기자
  • 승인 2017.06.28 2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이돌학교' 입학생 41명 공개 (사진=Mnet)

Mnet ‘아이돌학교’가 교가 ‘예쁘니까’의 홍보 영상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베일에 싸여있던 입학생 41명이 모두 등장했다.

오는 7월 13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을 앞두고 있는 Mnet 아이돌학교 교가 홍보 영상이 28일 오후 아이돌학교 공식 온라인 채널을 통해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은 ‘모두 놀자!’라고 외치는 담임 선생님 김희철의 목소리와 함께 시작된다.

‘아이돌학교’ 입학생들은 걸그룹 트와이스 성공 신화의 주역인 프로듀서 블랙아이드필승이 작사·작곡한 교가 ‘예쁘니까’를 부르며 교실, 옥상, 운동장 등 학교 곳곳을 무대로 군무를 펼친다.

‘할 수 있다고 믿어봐’, ‘빛나는 날 상상해봐’ 등 기대와 설렘을 담은 노래 가사가 밝고 활기찬 학생들과 어울려 시선을 끈다.

교가 홍보 영상에 이어 29일부터 3일 간, 매일 오후 2시에 아이돌학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입학생 학적부와 사진도 공개될 예정이다. 최종 입학생 41인의 다양한 매력을 방송 전 미리 확인하고 방송 종료 즉시 데뷔하게 될 걸그룹을 그려볼 수 있다.

한편 ‘아이돌학교’는 국내 최초 걸그룹 교육 기관을 콘셉트로, 잠재적 가능성을 지닌 학생들이 ‘아이돌학 개론’, ‘칼군무의 이해’, ‘아이돌 멘탈 관리학’, ‘발성과 호흡의 관계’ 등의 교과를 배우고 익히며 성장해가는 한 학기의 과정을 생생하게 담아낸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11주의 교육 이후 최종 졸업시험을 통과한 최우수 학생들은 올해 하반기, 방송 종료와 동시에 걸그룹으로 즉시 데뷔하게 된다.

[신아일보] 박민선 기자 ms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