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종합민원실 친절 교육
통영, 종합민원실 친절 교육
  • 김기병 기자
  • 승인 2017.06.14 18: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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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민 만족 맞춤 서비스 제공

경남 통영시는 시민이 만족하는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해 종합민원실 친절 교육의 날 여섯 번째 교육을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강은 김동진 시장의 ‘;생각은 글로벌하게! 친절은 자신감에서‘를 주제로 진행했으며 민원인들에게 친절하기 위해서 선행돼야 할 조건으로 먼저 생각을 글로벌하게 가질 것을 제안했다.

또한 중요한 것은 보편적 가치이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인정하는 것을 따라가다 보면 그 안에 긍정과 적극성, 그리고 깊은 사고가 있으므로 그것이 곧 친절로 가는 방법임을 강조했다.

한편 김 시장은 이날 누구보다 먼저 시민을 맞이해 만족스러운 민원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는 민원실 직원들의 노고를 치하했다.

[신아일보]통영/김기병 기자 gbk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