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 문화예술회관서 18일 어린이뮤지컬 공연
보성, 문화예술회관서 18일 어린이뮤지컬 공연
  • 임준식 기자
  • 승인 2017.05.14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남 보성군은 ‘행복한 문화를 즐기는 아트페스티벌’의 첫 번째 프로그램인 어린이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 보물탐험대’를 오는 18일 오후 3시, 7시 2회에 걸쳐 보성군문화예술회관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14일 군에 따르면 행복한 문화를 즐기는 아트페스티벌은 ‘2017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 사업’에 선정돼 사업비의 일부를 복권기금을 지원받아 이달부터 11월까지 진행되며, 지역주민들에게 행복한 문화공연을 폭넓게 제공해 누구나 가까이서 문화를 즐기며 참여할 수 있는 문화나눔 사업이다.

어린이뮤지컬 ‘변신자동차 또봇 보물탐험대’는 TV를 통해 방영 됐던 3D애니메이션 ‘변신자동차 또봇’을 재미있게 구성해 뮤지컬화한 작품으로,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로봇이 현실세계에 나타나 관람객들이 모두 함께 미션을 수행하는 등 어린이들이 직접 공연에 참여하는 색다른 방식으로 진행된다.

군 관계자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체험할 수 있는 뮤지컬을 통해 가족 간의 소통의 장을 마련하고 어린이들에게는 공연체험을 통한 예술적 감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이번 공연에 많은 분들이 참여해 뜻깊은 시간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티켓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 또는 티켓링크로 예매할 수 있고, 입장료는 일반 6000원이며 청소년은 30% 할인된다. 기타사항은 보성군문화예술회관(061-850-8660~2)으로 문의하면 된다.

[신아일보] 보성/임준식 기자 jslim@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