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연, 5월 서울서 단독콘서트 ‘페르소나’ 개최
태연, 5월 서울서 단독콘서트 ‘페르소나’ 개최
  • 박고은 인턴기자
  • 승인 2017.04.07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연 솔로 콘서트 '페르소나' 포스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태연이 5월 서울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홍콩, 방콕 등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간다.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태연이 오는 5월 12∼14일 서울 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태연 솔로 콘서트 : 페르소나'(TAEYEON solo concert : PERSONA)'를 연다고 7일 밝혔다.

이번 공연은 작년 7월 서울 8월 부산에서 성황리에  펼친 첫 단독 콘서트 이후 9개월여 만에 개최되는 두 번째 단독 콘서트다.

태연은 서울 공연을 시작으로 홍콩, 타이베이, 방콕 등에서 아시아투어를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번 콘서트에서 태연은 첫 솔로 정규 앨범 '마이 보이스'(My Voice) 수록곡을 비롯해 다양한 음악을 화려한 퍼포먼스와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티켓 예매는 오는 11일 오후 8시부터 예매 사이트 YES24에서 진행되며, 가족 단위의 관객들을 위한 해피패밀리 예매와 장애인을 위한 휠체어석 예매도 같은 날 오전 10시부터 가능하다.

한편 태연은 지난 5일 정규 1집 'My Voice' 디럭스 에디션을 발표, 신곡 'Make Me Love You'(메이크 미 러브 유)로 각종 음악 차트 1위를 기록 중이다.

[신아일보] 박고은 인턴기자 gooeun_p@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