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성철 안산시의원, 안산진흥초교서 감사패 받아
신성철 안산시의원, 안산진흥초교서 감사패 받아
  • 문인호 기자
  • 승인 2017.03.16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안산시의회 신성철 의원(사진 오른쪽)이 지난 15일 안산진흥초등학교에서 이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수상하고 있다.(사진=신성철 의원실 제공)

경기도 안산시의회 신성철 의원이 지난 15일 지역의 한 초등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로 감사패를 받았다.

신 의원은 이날 단원구 고잔동에 소재한 안산진흥초등학교에서 학교 관계자와 학부모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학교교육 설명회’에서 이같이 감사패를 받았다.

진흥초등학교 측은 신 의원이 활발한 의정활동과 남다른 봉사정신으로 학교 발전에 기여한 공로가 크기에 감사패를 전달한다고 밝혔다. 

신 의원은 지난 3년간 이 학교 학교운영위원회 지역 위원으로 활동하면서 학교 교실 및 급식 시설 개선과 방과후 수업 지원 등을 통해 학생들이 보다 쾌적한 환경에서 양질의 수업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해 왔다.  
 
신 의원은 “평소 지역 학생들의 교육 여건 개선에 관심이 많았으며, 앞으로도 안산 미래 세대들이 높은 수준의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갖고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날 설명회에서는 신성철 의원을 비롯한 유공자들에 대한 시상 외에도 학부모 대상의 올해 학교교육 활동 안내와 학교폭력 예방교육 등이 진행됐다.

[신아일보] 안산/문인호 기자 mih2580@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