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호텔 멤버십,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
신라호텔 멤버십, 객실 업그레이드 이벤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3.07 15: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중 투숙 고객에 한해 객실 업그레이드

▲ 제주신라호텔 어덜트풀 쁘띠카바나(사진=호텔신라 제공)
신라호텔이 '신라리워즈(Shilla Rewards)’ 회원 전용 패키지를 선보인다.

신라호텔은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 회원만을 대상으로 한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를 선보이고, 3월 한달 간 추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는 서울신라, 제주신라, 신라스테이에 공통적으로 있는 멤버십 패키지로 온라인에서 통합 무료 멤버십인 ‘신라리워즈’에 가입한 회원에 한해 예약 가능하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서울신라호텔), △더 파크뷰 조식(2인), △피트니스 및 실내 수영장(2인) 등 혜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26만 7000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신라호텔은 3월 말까지 ‘베이직 컬렉션’ 예약 시, 추가 포인트 적립과 객실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월 ‘베이직 컬렉션’ 패키지를 투숙하는 모든 고객에게 1만 포인트를 추가 제공하며, 주중에 투숙하는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도 제공한다. 신라스테이는 고객감사 5천 포인트가 적립된다.

스탠다드 객실 기준으로 한 단계 업그레이드가 적용된다. 서울신라호텔은 디럭스에서 비즈니스 디럭스룸으로, 제주신라호텔은 스탠다드 산 전망에서 디럭스 산 전망 또는 정원 전망으로 업그레이드 된다.

또한, 3월 중 투숙하신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10명에게 멤버십 회원 등급 업그레이드를 제공한다.

신라리워즈 멤버십 가입은 홈페이지(https://www.shillahotels.com/membership)와 각 호텔 프론트에서 가능하고, 멤버십 카드는 가입 시 등록한 주소지로 우편 발송된다.

[신아일보] 손정은 기자 jes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