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카드, 고객헌장 선포식 열었다
NH농협카드, 고객헌장 선포식 열었다
  • 곽호성 기자
  • 승인 2017.03.05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객에게 더 나은 상담을 제공할 수 있게 최선 다 할 것”

▲ NH농협카드, 고객헌장 선포식 열었다.(사진=NH농협카드)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는 3일 서울 용산구 농협별관에서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5일 밝혔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고객헌장 선포식은 NH농협카드 고객행복센터 전체 직원이 고객 응대의 대원칙을 상기하고, 상담 품질을 질적으로 개선해 고객에게 행복을 주자는 뜻에서 마련됐다.

이날 행사는 카드고객행복센터 소속 300여명의 상담원이 참석한 가운데 ▲ 대고객 서비스마인드 제고 ▲ 전문성의 강화 ▲ 변화와 성장을 통한 고객만족의 추구 등의 내용이 담겨 있는 고객헌장을 직원대표가 선포하고, 6개 조항의 구체적 서비스 행동지침을 상담사 대표가 제창하는 순서로 진행됐다.

카드고객행복센터 관계자는 “이번 선포식을 통해 고객의 가치를 다시 한번 더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다”라며 “NH농협카드 고객에게 보다 나은 상담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말했다.

[신아일보] 곽호성 기자 lucky@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