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웨이항공 할인혜택 담은 쿠폰북 이벤트
티웨이항공 할인혜택 담은 쿠폰북 이벤트
  • 손정은 기자
  • 승인 2017.02.22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2~4시까지 'T'TIME(티타임)' 진행

▲ (사진=티웨이항공 제공)
티웨이항공은 할인 혜택이 가득한 'T'TIME(티타임)' 쿠폰북 이벤트를 준비했다.

티웨이항공은 오는 24일, 28일 티웨이항공 홈페이지의 ‘쿠폰북’을 방문한 분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해당 날짜의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딱 2시간 T'TIME(티타임)'이 진행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로그인 후 홈페이지 중앙의 ‘쿠폰북’에서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항공권과 기내식, 사전 좌석 지정 등 랜덤으로 제공되는 할인 쿠폰을 다운받기만 하면 된다. 홈페이지와 함께 티웨이항공의 앱에서도 쿠폰북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특히 티웨이항공의 쿠폰은 마일리지 제도처럼 적립이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결제 단계에서 해당 쿠폰을 선택하면 바로 할인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티웨이항공은 희망 여행지 등록 서비스도 함께 운영하고 있다.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 로그인 후 마이 페이지를 통해 가고 싶은 취항지와 날짜를 지정하기만 하면, 해당 기간 전 노선에 대해 5,000원 운임 할인 쿠폰을 매년 2회씩 받을 수 있다.

​티웨이항공 관계자는 "쿠폰북 이벤트는 선착순 지급이므로, 미리 로그인을 해 놓으면 더 빠르고 원활하게 쿠폰을 받을 수 있을 있다"며 "오는 4월 2일부터 취항을 시작하는 대구-오키나와 등 티웨이항공의 다양한 노선과 함께 합리적인 항공권은 물론, 쿠폰 할인의 즐거움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신아일보] 손정은 기자 jeso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