킨더 초콜릿, 아이들의 꿈 지원 ‘페이스 오브 킨더’ 캠페인 진행
킨더 초콜릿, 아이들의 꿈 지원 ‘페이스 오브 킨더’ 캠페인 진행
  • 문정원 기자
  • 승인 2017.02.15 19: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킨더 초콜릿)
50년 전통의 어린이 초콜릿 브랜드 킨더가 아이들의 꿈을 지원하는 ‘페이스 오브 킨더 (Face of Kinder)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페이스 오브 킨더’ 캠페인은 아이들에게 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만들어 주기 위해 기획된 캠페인이다.

킨더 초콜릿 홈페이지를 통해 2월 6일부터 4월 2일까지 약 2달간 내 아이를 후보 등록을 할 수 있다.

내 아이의 꿈과 사진을 함께 업로드 하면 투표를 통해 선정되는 최종 4명의 우승자에게는 아이가 꿈을 직접 경험해 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와 함께 킨더 초콜릿의 패키지 모델이 되는 기회를 제공한다.

킨더 관계자는 “한국에 출시된 이후 큰 사랑을 받아온 킨더 초콜릿이 소비자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펼치게 됐다“며 “앞으로도 아이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욱 관심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신아일보] 문정원 기자 garden_b@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