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올 뉴 말리부 고객체험 마케팅 돌입
쉐보레, 올 뉴 말리부 고객체험 마케팅 돌입
  • 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6.05.22 13: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개최된 말리부 고객 초청행사에서 이상민, 공서영, 김재우 등 유명 방송인이 말리부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지엠의 대중브랜드 쉐보레가 지난 20~21일 서울, 부산 등에서 진행한 신형 말리부 마케팅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신형 말리부의 전국 단위의 대규모 마케팅으로, 서울 코엑스의 밀레니엄 플라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 고객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 등 유명 방송인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이 진행됐다.

아울러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 및 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와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만찬 등을 제공했다.

이번 신형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은 부산 더 베이 101에서도 동시에 열렸다.

특히 쉐보레는 서울 코엑스에 오는 29일까지 10일간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제품의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밖에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신형 말리부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 주행성능과 안정성 등 올 뉴 말리부의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이를 통해 이미 시작된 시장 반응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