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신형 말리부의 전국 단위의 대규모 마케팅으로, 서울 코엑스의 밀레니엄 플라자에서 진행된 행사에는 신형 말리부의 사전계약 고객과 일반 고객 등 400여명이 참석했다.
이상민, 김재우, 공서영 등 유명 방송인의 진행으로 토크쇼와 퀴즈 이벤트 등 올 뉴 말리부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는 시간이 진행됐다.
아울러 유명 아티스트 윤미래 및 자이언티와 함께하는 콘서트와 럭셔리 레스토랑에서 즐기는 만찬 등을 제공했다.
이번 신형 말리부 고객 체험 마케팅은 부산 더 베이 101에서도 동시에 열렸다.
특히 쉐보레는 서울 코엑스에 오는 29일까지 10일간 올 뉴 말리부 타운을 세우고 제품의 디자인, 기술, 안전, 인포테인먼트 등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하고 있다.
이밖에 5월 중순부터 500대 이상의 신형 말리부 차량을 전국 쉐보레 전시장에 배치, 주행성능과 안정성 등 올 뉴 말리부의 장점을 고객들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한국지엠 마케팅본부 이일섭 전무는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올 뉴 말리부의 우수한 상품성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한편, 이를 통해 이미 시작된 시장 반응을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박주용·박상진 기자 pjy6093@hanmail.net, sjpark@shinailbo.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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