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신년사] 김천식 국민행복당 총재
[2016신년사] 김천식 국민행복당 총재
  • 신아일보
  • 승인 2015.12.31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김천식 국민행복당 총재

2016년 병신년(丙申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온 국민 곁에 따뜻한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한 해가 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돌이켜보면 매년마다 하루가 조용한 날 없이 참 많은 일들이 있었고, 힘든 하루하루를 보내셨습니다.

사회‧경제적 압박으로 결혼, 주택, 육아 등 많은 것을 포기하는 세대들이 늘어나고, 메르스라는 전염병에 온 나라를 불안하게 하고, 연말 끝에는 미국의 금리인상 등 경제 여건이 불투명하여 기업들은 명퇴자를 쏟아내고 있는 우리의 현주소를 보면 가슴이 메어집니다.

어떻게 하면 국민이 행복한 세상을 만들 수 있는지 고민하면서 국민이 행복해지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국민의 소망과 비전을 가질 수만 있다면 우리 국민행복당은 지금 당장이라도 앞장 서겠습니다.

2016년 우리 국민행복당은 4민주의(민권·민생·민문·민의)를 바탕으로한 중민정치를 통해 현실을 직시하고, 미래 전략을 냉철히 수립할 수 있는 '새국가(리셋팅 코리아)'의 변환 작업에 착수할 것입니다.

산업화시대의 국가 시스템을 뉴-노멀시대(초정보화 스마트시대, 자아실현시대 등)에 맞는 미래 대한민국으로 전환시켜서 새로운 국가 시스템을 적용하고 미래 시대에 대비하겠습니다.

늘 힘들고 고통스러운 날을 이제는 잊으시고, 미래에 대한 행복을 위해 기도하는 우리국민이 되어야 합니다.

소원하면 이루어집니다.

우리 스스로가 소원하는 힘을 만들어야만 우리 곁에 행복한 하루가 시작됩니다.

우리가 변하면 됩니다.

행복한 나라 건설을 위해 온 힘을 다 쏟아보겠습니다.

2016년 새해에는 온 국민 곁에 따뜻한 행복과 소원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한 해가 되길 간절히 바랍니다.

국민 여러분! 국민 행복시대를 여는 국민의 정당 국민행복당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