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하대원 끼 콩쿠르의 밤’ 행사 가져
‘2015 하대원 끼 콩쿠르의 밤’ 행사 가져
  • 전연희 기자
  • 승인 2015.08.18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남 중원구, 22일 청소년수련관 광장 앞서

경기도 성남시민 5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자신들의 끼를 뽐내고 연예인 축하공연도 즐기는 공연이 중원구 하대원동 중원청소년수련관 광장 앞에 마련된다.

18일 중원구에 따르면 구내 하대원 끼 콩쿠르의 밤 행사추진위(위원장 원영자)는 오는 22일 ‘2015 하대원 끼 콩쿠르의 밤’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1부 행사는 김태옥 행사추진위 사무국장이 진행을 맡아, 식전부터 정 색소폰동호회 공연, 청소년밴드인 마마세이 뮤직스쿨의 공연, 어린이 벨리댄스 등 각종공연을 선보인다.

2부 행사는 개그맨 김태호가 MC를 맡아 예선을 통과한 지역주민 13개 팀이 가창, 퍼포먼스, 방송 댄스, 기악, 팝핀 댄스 등 각 분야에서 신나는 경연을 펼친다.

아튼빌 부녀회 댄스팀의 ‘현명한 선택’, ‘씨스타 믹스곡’ 방송 댄스, 징검다리음악대의 ‘에델바이스’ 오카리나 연주, 검단초 가야금연주단의 ‘침향무’ 등의 무대를 만나볼 수 있다. 초청가수 한서경의 ‘낭랑 18세’, 우연이의 ‘우연히’ 등 축하공연도 열려 축제의 흥을 돋운다.

행사가 끝나면 43인치 LED TV, 세탁기, 자전거 등 경품추첨 행사가 열린다. 하대원 끼 콩쿠르의 밤 행사는 지역주민 22명이 스스로 추진위원회를 구성해 올해로 2년째 공연을 기획했다.

주민들이 한마음이 돼 만드는 열띤 무대는 흥을 즐기며 화합하는 지역의 대표적인 문화축제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신아일보] 성남/전연희 기자 yhji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