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홍 경기 파주시장 당선인 "장기전 비전 갖추고 지속적 연구"
이재홍 경기 파주시장 당선인 "장기전 비전 갖추고 지속적 연구"
  • 파주/이상길 기자
  • 승인 2014.06.08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아일보=파주/이상길 기자] 6·4 지방선거에서 이재홍 새누리당 후보가 경기 파주시장에 당선됐다.

이 당선인은 47.37%의 득표율을 얻어 46.39%의 득표율을 얻은 이인재 새정치민주연합 후보를 간발의 차이로 제치고 당선에 성공했다.

이 당선인은 “수도권 지역에서 급속히 발전하는 파주시의 장기적 비전을 갖추고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 파주시민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당선소감을 밝혔다.

한편, 이 당선인은 연세대학교 행정학과를 졸업한 후 행정중심복합 도시건설청장과 대통령실 국토해양 비서관 등을 역임했다.

다음은 이재홍 파주시장 당선인의 소감 전문이다.

존경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

새누리당 파주시장 후보로 출마한 이재홍입니다. 선거운동기간 동안 만난 시민 한분 한분이 보여주신 손길과 눈빛은 저의 가슴을 뛰게 만들었고 벅차게 하였습니다. 여러분의 귀중한 한 표가 저에게 당선의 영광을 안겨주었습니다. 무한한 기쁨과 책임감을 느낍니다.

파주시는 수도권 지역에서 급속히 발전하고 있는 도시입니다. 그렇지만 외형적 발전 속에서도 지역 불균형이라는 심각한 문제가 발생하고 있어 서민들의 삶이 더 고단해 지고 있습니다. 장기적 비전을 갖추지 못한 도시 개발 계획으로 서민들의 불편이 가중되고 있습니다.

평생을 교통, 도시, 국토, 환경 전문가로 중앙부처에서 일한 경험과 축적한 지식을 최대한 활용하고, 또한 지속적인 연구를 통해서 파주 시민 여러분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서 불철주야 노력하겠습니다.

사랑하는 파주 시민 여러분!

선거운동기간 내내 제가 강조한 바와 같이, 여러분과 함께 꿈꾸고, 함께 고민하고, 함께 실현하겠습니다. 여러분과 끊임없이 소통하며, 부끄럽지 않은 시장이 되겠습니다. 저 혼자 모든 것을 할 수는 없습니다. 여러분의 관심과 신뢰 없이는 불가능 합니다.

제가 부족한 부분이 많습니다. 여러분과 함께 채워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한반도 평화통일의 중심도시가 될 파주를 자손대대 물려줄 수 있는 도시를 만드는데 여러분과 함께 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이인재 후보님, 이재희 후보님, 김순현 후보님 고생 많으셨습니다. 앞으로도 파주 발전을 위한 조언을 아끼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