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 여러분, 성원에 감사합니다!”
“고객 여러분, 성원에 감사합니다!”
  • 부평·보령/박주용·박상진 기자
  • 승인 2013.03.0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 이벤트 펼쳐
한국지엠주식회사(이하 한국지엠)는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2주년을 맞아 그동안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 향후 브랜드 입지를 더욱 탄탄히 다지기 위해 고객 케어 서비스를 대폭 강화하는 대규모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

한국지엠은 7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COEX)에서 쉐보레 브랜드 국내 도입 2주년을 기념해 기존의 혁신적인 고객 케어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과 더불어 더욱 파격적인 프로그램인 ‘쉐비 케어 3·5·7 어슈어런스(Chevy Care 3·5·7 Assurance)’를 7일부터 추가로 시행하며, 이달 한 달 동안 대대적인 고객 감사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한국지엠 세르지오 호샤(Sergio Rocha) 사장은 “쉐보레 브랜드는 국내시장 도입 18개월 만에 모든 고객들이 인지하는 등 성공적으로 정착했고, 전년 내수판매 대비 첫해 12%, 2012년 4%가 각각 증가하는 등 내수 성장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며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의 입지 강화를 통해 내수시장에서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키움과 동시에 이를 통해 미래 경쟁력 확보와 지속가능경영을 실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한국지엠 영업·마케팅·A/S부문 안쿠시 오로라(Ankush Arora) 부사장은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 도입 2주년을 맞아 한층 강화된 ‘쉐비 케어’ 프로그램을 고객들에게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쉐비 케어는 고객 중심의 쉐보레 브랜드 가치를 보여주는 업계 최고의 고객 케어 프로그램”이라고 밝혔다.

이어 “한국지엠은 국내 최고 수준의 품질과 안전성으로 무장한 경쟁력 있는 제품과 혁신적인 고객 서비스로 한국시장에서 고객의 기대를 뛰어넘을 것”이며 “작년 서비스 고객 만족도 업계 1위를 달성했던 것처럼 올해는 서비스 고객 만족도 분야 뿐만 아니라 판매 고객 만족도 분야에서도 업계 1위를 달성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한국지엠은 쉐보레 브랜드 도입 2주년을 맞아 그 동안의 뜨거운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3월 초에서 4월7일까지 한 달 동안 전국적으로 ‘해피 2222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이 페스티벌은 이벤트 기간 중 2222명의 고객에게 최근 출시한 트랙스 및 스파크 등 차량 2대와 함께 푸짐한 경품 및 선물을 증정하는 대규모 이벤트이다.

또한, 한국지엠은 이벤트 첫 날인 7일, 코엑스 밀레니엄 광장에서 쉐보레 도입 2주년 축하와 더불어 고객 성원에 대한 의미 있는 보답의 의미로 한국지엠 5개 딜러사(아주모터스, 대한모터스,삼화모터스, 에스에스오토, 스피드모터스),한국지엠 한마음재단과 함께 스파크 등 차량 100대를 전국의 사회복지기관 및 시설에 기증하는 협약식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