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상의,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교육 실시
부천상의,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교육 실시
  • 신아일보
  • 승인 2008.01.23 18: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부천상공회의소(회장 장상빈)는 23일 상공회의소 4층 교육실에서 IMAGE& COMPANY의 지문정 원장을 초청하여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 교육’을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올바른 직장예절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직원 상호간의 원활한 대인관계를 통해 밝고 명랑한 직장 분위기를 조성하도록 도와 주고, 직원들의 고객서비스 수준을 높여 기업체의 경쟁력을 향상시키고자 개최했으며, 강사로 나선 지문정 원장은 직장예절과 비즈니스 매너에 대해 강의했다.
이날 교육에는 부천 기업체 임직원 60여명이 참석하여 직장내 기본예절, 이미지 메이킹, 비즈니스 응대 매너, 전화응대 방법 및 명함 예절등에 대한 교육과정을 이수했다.
참가자들은 “실제 업무 현장에서 접할 수 있는 다양한 상황에 맞추어 직접 실습을 해보면서 직장 내에서의 원만한 인간관계와 고객 대응 서비스에 대한 자신감을 높일 수 있었다”며 이번 교육에 대해 매우 높은 만족감을 보였다.
한편, 부천상공회의소 관계자는 “이번 직장예절 교육이 관내 기업의 높은 관심으로 성공리에 개최됐다”고 평가한 후 “부천상의는 인적자원의 효율적인 개발과 관리를 중시하는 기업체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앞으로 교육사업을 더욱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차대석기자 dschar@shinailbo.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