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체전’ 개·폐막식 대행사 입찰 공고
‘전국체전’ 개·폐막식 대행사 입찰 공고
  • 인천/고윤정 기자
  • 승인 2013.01.21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천, 3월 11일까지… 전국 전문기획사 대상
인천시는 오는 10월 18일부터 24일까지 열리는 ‘제94회 전국체육대회’의 개·폐회식을 인천의 정체성을 담은 특색 있고 차별화된 연출을 위해 3월 11일까지 전국의 전문기획사를 대상으로 공고했다.


전국체전의 하이라이트라고 할 수 있는 개·폐회식 연출은 ‘대한민국의 심장 경제수도 인천’과 녹색기후기금(GCF)사무국 유치에 따른 ‘글로벌 녹색환경수도인천’을 컨셉으로 5R실천운동(녹색생활 실천 시민캠페인, 절약(Reduce), 재사용(Reuse), 재활용(Recycle), 재생에너지(Renewable energy), 도시재생(Revitalization)〕을 개·폐회식 연출 아이템에 명확히 반영한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아이디어를 제시한 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며, 시는 수준 높은 개·폐회식 연출을 위해 입찰참가 자격을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에 준공된 단일계약 10억 이상의(문화·예술·체육분야 행사)수행실적이 있는 전문 업체로 했다.


28일 문학경기장 매소홀(서측 1층)에서 현장설명회를 열며 추후 현장설명회에 참석한 업체(공동수급자 포함)에 한해 입찰을 가능하게 해 관련업체에서 현장설명회에 반드시 참여할 것을 당부했다.


아울러 입찰한 연출계획에 대해서는 3월중 전문가로 구성된 개.폐회식 평가위원회에서 심사를 거쳐 대행업체를 선정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