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성군,인재육성장학금 기탁 줄이어
의성군,인재육성장학금 기탁 줄이어
  • 의성/강정근기자
  • 승인 2011.10.17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밀면 지역단체협의회 회원들 700만원 쾌척등
의성군 인재육성 장학금 기탁이 잇따라 이어지고 있다.

의성군 단밀면 지역단체협의회(이장협의회 외 9개 단체)회원들이 지난 14일 오후4 의성군청을 방문하여 의성군 인재육성을 위한 장학기금 700만원을 전달했다.

단밀면 지역단체협의회 대표 정규한 이장협의회장은 "기탁금은 단밀면 지역단체협의회(체육회장 박창모, 생활안전협의회장 안명호, 자율방범대장 김진하, 농업경영인회장 임탁, 의용소방대장 황원삼, 의로운쌀작목반장 임병효, 농촌지도자회장 남시본, 명예면장 박훈용, 단밀면장 이재한)회원들의 소중한 정성과 뜻이 담겨져 있다“고 말하며 ”군의 미래를 이끌어나갈 학생들에게 작은 희망의 씨앗이 되길 바란다.

” 는 뜻을 전했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 대구소재 신광전기 이범주 대표(안계면 출신)가 100만원을 기탁했으며, 12일 양희완 단북면 새마을지도자협의 부회장, 윤귀자 의성군새마을부녀회장(단북면 정안리)이 지역의 우수한 인재를 위해 써 달라며 장학금 각100만원을 기탁했다.

또한 (주)유한양행 김윤섭 대표(의성읍 출신)가 의성메아리를 보고 12일 고향의 후배를 위해 선뜻 200만원을 보내오는 등 각지에서 장학금이 답지하고 있다.

의성군수(김복규)는 “주민, 출향인, 지역단체협의회 회원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애향심은 우리군 발전의 밑거름이 되고 있음을 강조하면서 장학금을 기탁하여 주신 소중한 뜻에 따라 향토인재육성에 쓰여 지도록 하겠다.

” 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