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흥군,민선5기 1주년 장미와 함께
고흥군,민선5기 1주년 장미와 함께
  • 전남취재본부/국중선 기자
  • 승인 2011.07.03 17: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직원들 장미꽃에 감사.격려 마음 담아 전달
고흥군(군수 박병종)은 지난 1일 민선5기 취임 1주년을 맞아 지역 발전을 위해 수고한 직원들의 노고를 격려하고, 즐겁게 일하는 분위기를 조성하기 위해 오전 7시 40분부터 8시 20분까지 군청 정문 앞에서 출근하는 직원들에게 장미꽃을 단체장이 직접 나눠주는 이벤트를 실시했다.

아침 출근 길에 장미꽃을 받은 한 직원은 “생각지도 못했는데 군수님께서 밝은 미소와 함께 예쁜 꽃을 나눠주어서 무척 기분이 좋았다”면서 “직원들을 배려하고 격려하는 군수님의 따뜻한 마음이 느껴진다”고 소감을 밝혔다.

박병종 군수는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군민 복지와 행복을 실현하기 위해 열심히 일하고 있는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또 앞으로도 군정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해달라는 격려의 마음을 담아 장미꽃을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리고 “꿈을 현실로” 실현하기 위해서는 무엇보다 공직자들의 참여와 열정이 필요하며, 자신감과 열정을 갖고 잘사는 고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해주길 당부했다.

고흥군은 지난 민선4기 동안 SOC 확충, 지역 인프라 구축 등 고흥 발전의 기반을 다져왔으며, 민선5기에는 투자유치를 비롯한 농수축산업 경쟁력 향상, 교육환경 개선 등 그동안 다져온 기반들을 온전하게 성공시켜 결실을 맺여 나갈 계획이다.

민선5기 1주년을 아름다운 꽃으로 출발한 고흥군은 앞으로 꽃향기처럼 아름답고 따뜻한 사람의 향기가 가득한 살기좋은 고흥이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