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책 먹는 여우’초청 공연
뮤지컬 ‘책 먹는 여우’초청 공연
  • 최영수기자
  • 승인 2011.04.18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7일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서울시 강북구는 5월7일 강북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서 뮤지컬 ‘책 먹는 여우’를 초청 공연한다고 18일 밝혔다.

독일 트로이스도르프상을 수상한 프란치스카 비어만 작가의 동명 베스트셀러를 원작으로 한 뮤지컬 ‘책 먹는 여우’는 아이들에게 무한한 상상력과 사고력, 책 읽는 습관을 전해주도록 짜여져있다.

뮤지컬은 책을 너무 좋아해 닥치는 대로 읽고 먹어치우는 여우가 주인공으로 등장해 여러 난관을 극복하고 책을 통한 성공과 자신만의 독서법을 깨닫게 된다는 내용을 담고 있다.

특히 책에 소금과 후추를 뿌려먹는 주인공 여우를 통해 아이들에게 아무 생각없이 무조건 책을 읽는 것보다는 자신만의 생각을 넣어 읽는 것이 효과적인 독서 방법임을 자연스럽게 전해준다.

공연예매는 강북구 공연예매서비스(http://ticket.gangbuk.go.kr), 방문(강북문화예술회관 3층 문화운영기획팀), 전화(901-6233)를 통해 할 수 있으며, 빈 좌석이 있는 경우에는 당일 현장 구매도 가능하다.

공연시간은 65분이다.

구청 문화체육과 관계자는 “TV와 컴퓨터에 빠져 사는 요즘 아이들에게 이번 공연이 책 읽는 즐거움을 일깨워 줄 것”이라며“아이들과 함께 오셔서 책 먹는 여우가 전해주는 유쾌한 상상력과 즐거움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