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양시, 인터넷정보검색 대회 ‘호응’
밀양시, 인터넷정보검색 대회 ‘호응’
  • 밀양/안병관기자
  • 승인 2010.12.26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참가자 3만여명 돌파…내년 1월 5일까지 열려
밀양시가 지난 2일부터 시행하고 있는 ‘동남권 신국제공항 밀양유치를 염원하는 전국 인터넷 정보검색대회’가 최근 참가자가 3만명을 돌파하는 등 전국 네티즌들로부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번 대회는 밀양시가 신국제공항 밀양유치의 당위성을 널리 알려 신국제공항을 반드시 밀양에 유치하고 조기건설하자는 염원을 전 국민과 함께하고자 실시하고 있다.

인터넷정보검색대회로 밀양시 홈페이지(http://www.miryang.go.kr)와 인터넷 대형 포털사이트인 네이버와 다음의 이벤트 배너를 통해 전국의 네티즌들이 참가할 수 있다.

검색대회는 신국제공항 최적지 밀양의 당위성 등 밀양 관련 퀴즈 5문항을 모두 맞춘 정답자를 무작위 추첨해 하늘도시상 500명에게 최고의 명품농산물 얼음골사과 5kg, 미르피아상 1200명에게는 청정농산물 밀양대추 1kg씩을 택배로 각 가정으로 우송할 계획이다.

밀양시는 지난 22일까지 전국 3만여명의 네티즌들이 참가한 이번 대회를 내년 1월 5일까지 개최하며 보다 많은 네티즌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홍보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당첨자는 내년 1월 10일 밀양시 홈페이지 게시판을 통해 발표할 예정으로 밀양시는 이번 대회가 동남권신국제공항 최적입지로써의 우위성을 전국에 홍보해 밀양에 조기 유치하는 사회적 분위기 조성에 기여할 것으로 많은 기대를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