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성차밭 빛 축제 관광객 ‘북적’
보성차밭 빛 축제 관광객 ‘북적’
  • 임준식기자
  • 승인 2010.12.22 16: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트리, 은하수터널 등 다양한 볼거리 제공
지난 17일 저녁 불을 밝힌 보성군 회천면 영천리 보성차밭 빛 축제에 새해 희망을 기원하고 가족과 함께 특별한 추억을 만들려는 관광객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2000년 밀레니엄 트리로 세계 기네스북에 등록된 차밭 대형트리는 지난해 보다 더 화려하고 큰 규모인 높이 130m, 폭 180m의 규모로 120만 여개의 형형색색 은하수 전구와 LED(액정표시장치)조명을 이용하여 눈꽃이 내리는 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이번 보성차밭 빛 축제는 17일 점등식을 시작으로 2011년 2월 6일까지 52일간의 겨울밤을 화려하게 수놓을 예정이며, 대형트리, 은하수터널, 봇재~다향각 경관조명, 포토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소망카드 달기 등 체험행사도 마련된다.

또한 “대형트리”를 보며 걸을 수 있는 “은하수 터널”과 연인.가족들이 서로 사랑을 고백할 수 있는 “사랑의 포토 존”, “차밭 빛의 거리” 등 이색 체험 거리가 마련 돼 따뜻하고 낭만적인 데이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은하수터널 주변의 17,000㎡ 면적의 차밭을 아름다운 황금빛으로 물들이고, 은하수터널이 끝나는 지점에 서 있는 아름드리 참나무를 테마가 있는 ‘사랑의 나무’로 꾸며 로맨틱한 분위기로 관광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계획이다.

군 관계자는 “연말연시에 보성을 찾는 많은 관광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보성차밭 빛 축제를 기획했다”면서 “스쳐가는 관광이 아닌 머물면서 참여하고 즐길 수 있도록 축제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고 말했다.

<신아일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