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태근 후보, “서울편입 통해 구리의 혁신적 발전 이루겠다” 
나태근 후보, “서울편입 통해 구리의 혁신적 발전 이루겠다”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4.03.29 12: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리시 나태근 후보는 28일 오전 7시 구리역에서 출정식을 가지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이날 출정식에는 이명우 총괄 선대위원장(전 구리시의회 부의장), 박영순 선임 공동선대위원장(전 구리시장), 송재욱 전 예비후보, 전지현 전 예비후보, 백현종 경기도의원이 연단에 올라 나태근 후보 지지를 호소했다.

특히 박 전 시장은 단 한 개뿐인 돌다리사거리 방면 8호선 출입구 문제를 언급하며 “지난 정권에서 여당 권력의 핵심에 있던 구리시 4선 의원이 지역구에 관심을 갖지 않고 중앙 정치만 한 결과”라며, “총선은 대통령을 심판하는 선거가 아니라, 일 안한 국회의원을 심판하는 선거”라고 질타했다.

전지현 전 예비후보는 “식물 국회를 만들어 정부가 아무 정책도 추진하지 못하게 했던 주범들이 이제는 정권 심판을 외치고 있다”라고 비판하며, “구리시 발전을 위해서는 지역을 위해 일할 준비가 된 나태근 후보가 당선되어야만 한다”고 주장했다.

나태근 후보는 “오랜 기간 정체된 구리시를 확실하게 바꿀 수 있는 가장 빠른 방법이 서울편입”이라며, “서울 편입을 시작으로 교통과 교육, 일자리, 복지가 튼튼한 살기 좋은 구리시를 만들겠다”고 말했다

이어 “중앙정치만 하는 정치인이 아닌 구리를 위한 일꾼이 되겠다”면서 “주변 도시의 발전 속에서 홀로 소외된 구리 발전을 이루기 위해 서서 죽을 각오로 선거에 임하고 반드시 승리하겠다”고 힘찬 각오를 밝혔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