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매월 할인 이벤트 '슈퍼투썸데이' 전개
투썸플레이스, 매월 할인 이벤트 '슈퍼투썸데이' 전개
  • 박성은 기자
  • 승인 2024.03.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부터 매달 1~3일 프로모션 운영
슈퍼투썸데이 이벤트 이미지. [제공=투썸플레이스]
슈퍼투썸데이 이벤트 이미지. [제공=투썸플레이스]

카페 투썸플레이스는 4월부터 매월 1~3일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데이 ‘슈퍼투썸데이’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투썸플레이스는 온·오프라인을 넘나들며 꼼꼼한 비교로 낭비를 줄이고 합리적으로 결정하며 ‘소비 디톡스’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잘파세대(Z세대+알파세대)를 위해 정기 이벤트 ‘슈퍼투썸데이’를 전개한다. 

4월부터 매월 1~3일에 운영하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장 방문객을 위해 ‘투썸 커피 페스타’를 진행한다. 투썸 커피 페스타는 슈퍼투썸데이 기간 동안 매일 오후 3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다다익선 해피 아워 이벤트다. 모든 제조 음료 구매 시 최대 3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친구 혹은 동료, 가족 등 여럿이 함께 매장을 찾는 고객이라면 음료 1잔 구매 시 10%, 2잔 20%, 3잔부터는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최대 8잔까지 동시 구매가 가능하다. 가장 큰 크기의 맥스 사이즈 음료에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특히 4월 행사에는 신한카드(신한 SOL페이 앱)와 제휴를 통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캐시백 프로모션’이 마련된다. 

투썸 멤버십 애플리케이션(앱) 투썸하트에서도 생블루베리 요거트 생크림, 스초생 등 봄 시즌 신제품을 포함한 투썸 베스트셀러 8종과 잔액관리가 가능한 금액권 모바일 쿠폰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또 3월에 출시된 봄 음료와 조각 케이크를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신메뉴 쿠폰’이 제공된다. 

투썸 관계자는 “매월 1일부터 3일간 진행되는 슈퍼투썸데이와 함께 매일 즐기는 커피와 디저트를 만족스러운 혜택으로 누려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parkse@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