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호중 후보, 선거운동 첫날 갈매역서 “GTX-B 정차 해내겠다”
윤호중 후보, 선거운동 첫날 갈매역서 “GTX-B 정차 해내겠다”
  • 정원영 기자
  • 승인 2024.03.29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시 전 현충탑 참배,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 만들겠다” 다짐
 

더불어민주당 윤호중 구리시 국회의원 후보는 28일 아침 본격 선거운동에 돌입하기에 앞서 구리 현충탑에서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참배하며 윤석열 정권을 심판하고 순국선열과 호국영령께 부끄럽지 않은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다짐했다.

윤호중 후보는 참배를 마친 뒤 “국민의 삶은 벼랑 끝으로 몰리고 있음에도 무능·무도·무책임한 3무정권 윤석열 정권은 아무런 민생대책도 내놓지 못한 채 총선이 끝나면 나몰라라할 총선용 포퓰리즘 정책으로 국민을 현혹하고 있다”며 “윤석열 정권을 반드시 심판해 더 큰 구리, 더 큰 대한민국을 만들겠다”고 밝혔다.

윤호중 후보는 갈매역 아침인사로 이날 시작된 공식 선거운동에 돌입했다. 윤 후보는 갈매동 주민들에게 일일이 인사하며 GTX-B노선 갈매역 정차를 반드시 관철시키겠다는 의지를 전했다. 윤 후보는 “별내선을 완공시킨 힘으로 GTX-B노선 갈매역 정차를 반드시 성공시켜 갈매동 주민의 간절한 바람을 이뤄내겠다”고 목소리를 높였다. 윤 후보는 올 6월 개통 예정인 8호선 연장사업 별내선 사업이 첫 삽을 뜰 때부터 완공에 이르기까지 세심하게 챙겨 ‘Mr. 별내선’이라는 별명을 얻었고, 본격적인 ‘구리 지하철시대’를 열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윤호중 후보는 이날 오후 6시 구리역 광장에서 선거대책위원회 출정식을 열고,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돌입한다. 출정식에는 선거대책위원회 상임위원장단을 비롯한 위원들과 선거운동원, 당원과 지지자 등이 참석해 구리시민들께 윤석열 정권 심판에 대한 호소와 함께 대한민국을 바로 세우겠다는 의지를 밝힐 계획이다.

wonyoung55@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