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경종, 공식 선거운동 돌입 “총선승리로 새로운 검단의 마중물 될 것”
모경종, 공식 선거운동 돌입 “총선승리로 새로운 검단의 마중물 될 것”
  • 박주용 기자
  • 승인 2024.03.28 13: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모경종 후보측)
(사진=모경종 후보측)

제22대 총선 공식 선거운동이 시작된 28일 오전 모경종 더불어민주당 인천 서구병 국회의원 후보가 완정사거리에서 출정식을 가졌다.

이 자리에는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인천 서구 병 지역구에서 출마한 모경종 후보를 비롯하여 수석선대위원장 전원기, 선대위원장 서원선, 공동선대본부장 김진규 등 캠프 주요 인사들이 참석해 열띤 연설을 펼쳤다.

전원기 수석선대위원장은 "(모경종 후보는) 더 나은 검단을 만들기 위해 누구보다 열심히 띌 준비가 되어있다"고 밝혔다. 또한 김진규 총괄선대본부장은 “젊고 유능한 모경종 후보를 한번 믿어보라”며 “검단신도시의 많은 과제를 해결할 적임자"라고 강조했다.

모경종 후보는 “새로운 검단구의 준비위원장을 자청하겠다. 마르지않는 창의력과 상상력으로 전국에서 부러워하는 도시를 만들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모 후보는 “국회의원 선출은 과거의 공적이 아니라 앞으로 얼마나 잘 일할지 그 가능성을 보고 결정해야 한다”며 “그 누구보다 주민의 이야기를 잘 듣고 모아 좋은 결과로 돌려드릴 자신이 있다. 나라에 내는 세금을 아깝지 않은 정치인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모 후보는 이날 오후 4시에 예정된 더불어민주당 인천시당 총선출정식에 참석한 이후 6시부터 검단 사거리에서 집중유세를 진행할 할 예정이다.

pjy6093@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