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2024 대전 JOB-FAIR 채용박람회' 참여업체 모집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 '2024 대전 JOB-FAIR 채용박람회' 참여업체 모집
  • 정태경 기자
  • 승인 2024.03.28 1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30일 대전시청 2층 로비서 인사담당자와 1:1 현장 매칭 장터 열어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자료=대전시)
채용박람회 홍보 포스터 (자료=대전시)

대전일자리경제진흥원에서는 4월30일 대전시청 2층 로비에서 열리는 '2024 대전 JOB-FAIR 채용박람회'에 참가할 우수 중견·중소기업을 오는 4월12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박람회는 대전시 산하 공공기관 및 지역 중견·중소·벤처기업 등의 인사담당자가 직접 참여하여 1:1 현장면접으로 진행되며 지역 특성화고·대학·청년·중장년 등 취업을 준비하고 있는 많은 시민들이 박람회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특히, 채용박람회에서는 대전시산하 공공기관 별 인재상, 모집요강 등 대전시 통합채용에 대한 정보도 제공되며, 기업별 채용면접관, 공공기관채용정보관, 직업심리검사관, AI모의면접실과 퍼스널컬러컨설팅, 이력서 사진촬영지원 등으로 박람회장을 구성하고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한다.

채용박람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기업은 4월12일까지 대전일자리지원센터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를 신청하면 되며 행사에 참가하는 기업에게는 무료부스 제공과 현장면접에 필요한 물품을 지원한다.

백운교 경제진흥원장은 “이번 채용박람회를 통해 많은 구직자가 취업에 성공할 수 있도록 지역 우수기업들이 많이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taegyeong3975@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