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에어, 무안·울산~제주 운항 기념 할인 혜택 제공
진에어, 무안·울산~제주 운항 기념 할인 혜택 제공
  • 우현명 기자
  • 승인 2024.03.27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안·울산 5%, 광주·군산·포항경주 3%
10만원 이상 카카오페이 결제 시 1만원 추가 할인
진에어 ‘울산·무안~제주 노선’ 운항 스케줄. [사진=진에어]
진에어 ‘울산·무안~제주 노선’ 운항 스케줄. [사진=진에어]

진에어가 무안~제주 노선 신규 취항과 울산~제주 노선 재운항을 기념해 항공권 할인 혜택을 마련한다고 27일 밝혔다.

진에어는 오는 5월8일부터 주 2회 무안~제주 노선에 신규 취항하고 이달 31일부터 울산~제주 노선을 매일 1회 왕복으로 재운항한다.

이를 기념해 무안, 울산, 광주, 군산, 포항경주에서 출발하는 제주행 항공권을 대상으로 4월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무안과 울산의 경우 5% 운임 할인이, 광주∙군산∙포항경주는 3%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무안~제주 노선의 탑승 기간은 5월8일~6월30일까지며 울산~제주는 3월31일~4월30일, 그 외 노선은 3월28일~4월30일까지다.

이달 31일까지 카카오페이 간편 결제 1만원 할인도 제공된다. 항공 운임 10만원 이상 결제 시 사용 가능하며 해당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파르나스 호텔 제주’와 함께 숙박 제휴 혜택도 준비했다. 진에어 홈페이지 회원을 대상으로 객실 및 조식 요금 할인을 제공하며 4월 평일 투숙 시 상위 객실로 업그레이드 받을 수 있다.

진에어 관계자는 “봄철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을 위해 운임 할인과 숙박 혜택을 담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무안~제주, 울산~제주 노선에서도 새롭게 운항을 시작하는 만큼 앞으로도 지역민들의 교통 편의 향상에 기여하고 안전하고 편안한 비행을 위해 최선을 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wisewoo@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