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한국 프로야구 시즌 맞이 ‘잠실야구장점’ 오픈
KFC, 한국 프로야구 시즌 맞이 ‘잠실야구장점’ 오픈
  • 강동완 선임기자
  • 승인 2024.03.28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야구시즌을 맞이해 잠실야구장 매장오픈과 미니버켓 판매에 나선다.[제공=KFC]

글로벌 치킨·버거 브랜드 KFC가 2024년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과 함께 서울 잠실야구장 매장을 오픈했다.

‘KFC 잠실야구장점’은 잠실 야구 경기장 1, 2, 3층에 각각 위치해 있으며, 총 3곳에서 운영된다.

1층 매장은 1루 내야 출입구 쪽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2층 매장은 출입 게이트 5 우측, 3호점은 3층 출입문 게이트 15와 16사이에 위치해 있다. ‘KFC 잠실야구장점’은 홈경기가 없는 매주 월요일 휴무이며, 매장 운영 시간은 경기 시작 시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KFC는 야구장 매장의 특성을 고려한 세트 구성과 특별 메뉴를 판매한다. 감자튀김 대신 한입에 먹기 좋은 너겟으로 버거 세트 구성을 변경해 취식의 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야구장을 비롯 야구장 밖에서 경기를 응원하는 이들을 위해 ‘나혼자 응원 미니버켓’을 한정 기간, 경기장 주변 일부 매장에서 판매한다.

야구를 보며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나혼자 응원 미니버켓’은 핫크리스피통다리 3조각, 텐더 4조각, 닭껍질튀김, 머스터드와 살사 소스로 구성된다.

해당 미니버켓은 잠실야구장점을 비롯해 잠실야구장 인근 매장 8곳(일원동점, 학동역2점, 석촌역점, 대치동점, 강남구청역점, 역삼역점, 압구정로데오점, 잠실롯데월드점)과 고척스카이돔 인근 매장 5곳(구로디지털단지2점, 가산디지털점, 철산역점, 목동점, 신정네거리점)에서 4월 1일(월)까지 만나볼 수 있다.

KFC 코리아 관계자는 “국내 프로야구 시즌이 개막함에 따라 소비자와 접점을 확대하고자 야구장 매장을 열고, 야구팬들을 위한 KFC만의 특별 메뉴를 준비했다”며 “야구장 취식이 야구 문화의 일부로 자리 잡은 만큼 KFC와 함께 즐기는 경기 관람이 좋은 기억으로 남을 수 있도록 차별화된 맛과 서비스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adevent@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