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군가족센터,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플라워&식물공예” 진행
홍천군가족센터,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플라워&식물공예” 진행
  • 조덕경 기자
  • 승인 2024.03.27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홍천군가족센터(센터장 이상훈)는 공동육아나눔터 3월 상시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플라워&식물공예”를 진행하였다.
홍천군가족센터는 공동육아나눔터 3월 상시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플라워&식물공예”를 진행하였다.

강원 홍천군가족센터는 공동육아나눔터 3월 상시프로그램으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하는 플라워&식물공예”를 진행하였다.

3월 상시프로그램은 생화센터피스, 압화액자, 스칸디나비아모스, 식물 심기 등 봄을 맞이하여 다양한 꽃과 식물을 활용하여 소품을 만들고 봄을 느껴보는 활동으로 3월 4일부터 25일까지 매주 월요일 19:00부터 20:00까지 총 4회기를 진행하였다.

홍천군가족센터 이상훈 센터장은 “홍천군에 거주하는 자녀를 양육하는 가정의 다양한 여가 활동 제공 및 부모자녀의 긍정적인 애착 향상을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며 “다양한 가정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상시프로그램은 부모자녀가 함께하는 협동하는 여가시간을 통해 소통의 기회를 제공하고 긍정적인 애착강화를 위한 프로그램으로 2월부터 9월까지 주 1회 월요일 19:00부터 20:00까지 진행하며 4월 목공예, 5월 요리체험 등 매월 다양한 주제의 프로그램을 운영할 예정이다

[신아일보] 조덕경 기자

 

jogi444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