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초등교육서비스' 1위 선정
대교 눈높이,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초등교육서비스' 1위 선정
  • 임종성 기자
  • 승인 2024.03.26 0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년 연속 수상, AI 맞춤 학습 고평가
눈높이 '2024 한국산업 브랜드파워' 1위 수상 홍보 이미지.[이미지=대교]
눈높이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1위 수상 홍보 이미지.[이미지=대교]

대교 눈높이는 '2024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초등교육서비스' 부문에서 1위에 선정됐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수상을 통해 26년 연속으로 1위를 달성했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매년 소비자 조사를 실시해 인지도, 충성도 등 각 브랜드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제도다.

눈높이는 눈높이스쿨원, 눈높이수학, 눈높이국어 등 주요 눈높이 제품과 눈높이놀이수학똑똑, 눈높이한글똑똑 등 유아 전문 학습 프로그램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최근 선보인 디지털 교과 학습 '눈높이스쿨원'은 전 과목 AI 맞춤 학습과 눈높이 선생님의 1:1 방문 밀착 관리가 더해진 완성 프로그램으로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초등 전 교과를 연계한 최대 교과 문항 제공과 5천 개로 세분화한 개념 모듈을 통한 수준별 최적 학습 경로 안내, 온∙오프라인을 결헙한 블렌디드 러닝 수업으로 올바른 디지털 학습 습관 형성에 기여한 점도 반영됐다고 덧붙였다.

대교 관계자는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교육서비스를 지난 48년간 선보였다"며 "향후에도 교육의 새로운 가치를 지속 창출하겠다"고 말했다.

ijs6846@shinailbo.co.kr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