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주시산림조합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경주시산림조합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전달
  • 최상대 기자
  • 승인 2024.03.25 15: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1일 경주시산림조합은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함께하는 지역사회에 동참하고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사진=경주시산림조합)
지난 21일 경주시산림조합은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함께하는 지역사회에 동참하고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오른쪽 신용덕 조합장 (사진=경주시산림조합)

경북 경주시산림조합은 지난 21일 경주시청을 방문하여 함께하는 지역사회에 동참하고자 어려운 이웃돕기 성금 500만원을 기탁하였다.

이날 주낙영 경주시장과 신용덕 조합장을 비롯한 산림조합 임원진들이 참석한 가운데 기탁금 전달식을 가지고 간담회를 진행하였다.

성금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전달되어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사용 될 예정으로, 성금은 산림조합의 특화사업인 경주하늘수목장림의 운영과 조합 신용사업 및 산림사업의 관리업무 대행, 산림보호 및 산림의 피해복구 및 기반조성사업 등 목적사업을 통해 얻은 수익을 활용하여 조성하였다.

신용덕 조합장은 “경주시산림조합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 책임감을 갖고, 봉사하고자 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산림경영지도사업을 통해 산주·임업인을 위한 산림전문기관으로서의 역할과 함께 지역 구성원으로서 책임과 봉사활동을 수행해 나가겠다”고 하였다

이에 주낙영 시장은 어려운 이웃돕기에 함께 한 산림조합 임직원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해 주고, 지속적으로 온정을 나누는데 동참하여 주길 당부하였다.

choisang88@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