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 선거사무소 개소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3.25 0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표공약...구미산단 랜드마크 조성, 산단 내 복합문화공간·근로자 임대주택단지 조성 등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사진=구자근 선거캠프)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사진=구자근 선거캠프)
(사진=구자근 성저캠프)
(사진=구자근 성저캠프)
(사진=구자근 선거캠프)
(사진=구자근 선거캠프)

4.10 총선,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는 지난 23일 구미시청 정문 맞은편 선거사무소에서 개소식을 성황리에 열었다.

이날 김관용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수석부의장(전 경북도지사), 강명구 구미을 국회의원 후보, 안주찬 구미시의회 의장, 이재호 대한노인회 구미시지회장, 김락환 한국교통장애인협회 중앙회장 등 구미지역 단체장, 지지자 등 2,000여명이 참석, 구자근 후보에게 힘을 보탰다.

구자근 후보는 개소식을 통해 “구미는 ‘일을 해야만 하는 도시’이고, ‘일 잘하는 국회의원’이 필요한 도시”라며 “지난 4년간 구미시민과 함께 이룩한 성과들만 되돌려 봐도 왜 구미에 구자근이 필요한지 알게 될 것”이라고 필승에 대한 자신감을 밝혔다.

특히 구 후보는 지난 4년 임기동안 국비예산 1조1천658여 억원을 확보하는 등 구미시 예산 2조 시대를 여는데 큰 공을 세웠고, 대구경북 법안발의 건수 1위를 차지하는 등 성실한 의정활동으로 주목받아왔다.

구 후보는 경북의원 중 가장 많은 공약인 88건을 내세워 무려 92%의 공약 달성률을 기록해 언론의 찬사를 받기도 했다.

이러한 성과에 머무르지 않고 차질 없는 구미발전을 위해 산업, 문화·스포츠, 관광 등 모든 분야에서 반드시 필요한 공약들을 이행하겠다는 것이 구자근 후보의 계획이다.

구 후보의 대표공약은 △구미산단 랜드마크 조성 △산단 내 복합문화공간 및 근로자 임대주택단지 조성 △(가칭)신구미대교 건설 추진 △KTX-이음 구미역 정차 현실화 △물 순환형 복합리조트 유치 등이다.

구자근 후보는 “완전히 새로운 구미산단을 만들어 근로자 여러분께서 일하기 좋은 환경을 제공하고, 신공항 배후도시의 이점을 살려 ‘2박3일 구미 스테이 시대’를 열어 체류형 관광상품으로 누구나 오고 싶은 구미를 만겠다”고 약속했다.

[신아일보] 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