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 등록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 등록
  • 이승호 기자
  • 승인 2024.03.22 13: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질 없는 준비로 4.10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완전히 새로운 구미발전'을 이끌겠다"
(사진=구자근 선거캠프)
(사진=구자근 선거캠프)

4.10 총선, 구자근 국민의힘 경북 구미갑 후보는 지난 21일 구미선관위에 후보 등록을 하고 재선을 위한 본격적인 선거일정에 돌입했다.

특히 후보 등록에 앞서 구 후보는 박정희 생가를 찾아 "박정희 전 대통령님이 이룩하신 산업화와 그로 인한 구미의 놀라운 발전을 두 눈으로 보고 자랐다"며 "박정희 정신을 이어받아 구미와 대한민국 발전을 위한 숭고한 사명을 받들 것"이라고 말했다.

구 후보는 "지난달 28일 경선승리를 통해 구미갑 국회의원선거 국민의힘 후보로 최종 결정됐고, 지난 12일 산단공경북본부 앞에서 총선출마 선언을 통해 재선도전을 공식화했다"고 역설했다.

구 후보는 "시·도의원을 거쳐 지난 4년의 국회의원 임기까지 오직 구미발전만을 고민하며 달려왔다"고 회고하며 "차질 없는 준비로 다가올 총선에서 반드시 승리해 '완전히 새로운 구미발전'을 이끌겠다"고 강조했다..

구자근 후보는 초선의원으로 일하며 △반도체특화단지 유치 △KTX-이음 구미역 정차를 위한 관련사업의 예비타당성 조사 통과 등 구미의 숙원사업 해결에 앞장섰고, 국민의힘 당대표 비서실장, 원내부대표, 대통령직 인수위 상임기획위원 등을 역임했다.

[신아일보] 이승호 기자

lsh603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