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시즌 시작' 엑스골프, 첫 예약 이벤트 진행
'골프시즌 시작' 엑스골프, 첫 예약 이벤트 진행
  • 윤경진 기자
  • 승인 2024.03.21 14: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박2일 패키지 예약 회원 대상…사은품 한가득
[사진=엑스골프]
[사진=엑스골프]

XGOLF(엑스골프)가 봄골프를 예약한 회원들을 위해 꽝없는 이벤트를 시작한다.

쇼골프가 운영하는 골프 예약 플랫폼 XGOLF는 다양한 혜택을 담은 2024년 첫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XGOLF는 3월부터 4월 말까지 골프 라운드 부킹 및 1박2일 패키지를 예약하는 회원들을 대상으로 100% 경품 당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선 XGOLF앱 혹은 홈페이지에 회원가입을 해야된다.

회원가입 후 부킹과 패키지를 예약하는 회원에겐 각각 최초 1회씩 룰렛 게임 응모권이 부여된다. 룰렛 게임에 걸린 경품은 신세계 상품권, 스타벅스 상품권, 피자, 치킨, 버거 기프티콘, 네이버페이 포인트, 그린피 할인쿠폰(2~5만원) 등 다양하다. 꽝이 없는 방식으로 100% 준비된 경품이 지급된다.

이와 함께 XGOLF는 3월 추가 부킹 프로모션으로 3월~11월 중 라운드 하기 좋은 달을 골라 댓글로 남긴 회원 중 추첨을 통해 그린피 7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XGOLF 관계자는 "2024년 첫 예약을 하시는 회원분들에게 골프 라운드의 설렘과 함께 소소한 재미를 드리고 싶어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회원분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풍성한 혜택도 덤으로 받아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구성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쇼골프는 지난해 12월 일본 규슈지역에 위치한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를 인수해 최근 창립구좌 판매를 마감했다. 회원권은 ‘레드’, ‘레드플러스’, ‘블랙’ 3종류다.  쇼골프는 1차 구좌를 추가로 준비 중이며, 합리적인 조건을 더해 조만간 외부에 공개할 예정이다. 

사츠마골프&온천리조트는 축구장 약 195개 넓이의 125만m2 부지에 정규 18홀 골프장과 리조트, 테니스 코트 등 스포츠 복합시설을 보유하고 있다. 특히 일본 현지에서도 유명한 온천으로 온천욕을 즐기기 위해 관광객들의 발길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youn@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