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농협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당구대회' 성료
NH농협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당구대회' 성료
  • 김보람 기자
  • 승인 2024.03.19 15: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스포츠 재능기부 활동 통한 소통 이어갈 것"
(사진=NH농협은행)
(사진=NH농협은행)

NH농협은행은 지난 18일 제주시 제주당구클럽에서 'NH농협은행 고객과 함께하는 당구대회'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NH농협은행은 제주지역 이용자를 초청해 토너먼트 방식으로 대회를 진행했다. 

순위별 당구 큐대 등 다양한 시상품과 참가자 전원에게 그린포스팀 유니폼과 그린포스 한정판 당구 장갑을 제공했다.

특히 PBA 역사 첫 월드챔피언십 2회 연속 우승한 조재호 선수와 이번 시즌 월드챔피언십 LPBA 준우승한 김보미 선수 등 그린포스팀 전원은 원포인트 레슨, 묘기 당구 시현 등 재능기부 행사를 통해 참가자들에게 특별한 하루를 선사했다.

또한 그린포스팀과 NH농협은행 임직원들은 제주도에 고향사랑기부금을 전달하고 2025 APEC 정상회의 유치에 힘을 보태 지역민들의 열렬한 호응을 얻었다.

박병규 NH농협은행 수석부행장은 "제주도에서 고객들을 모시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서 영광이고 감사드린다"며 "다양한 스포츠 재능기부 활동으로 고객과 소통하며 즐길 수 있는 자리를 지속적으로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농협은행은 2024년을 고객과 함께하는 재능기부 원년으로 삼고 직접 운영하는 프로당구와 테니스, 소프트테니스, 남자골프 등의 다양한 종목을 활용한 재능기부 활동을 전국적으로 전개할 계획이다. 

qhfka7187@shinailbo.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