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벙글교육센터, 2분기 평생학습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싱글벙글교육센터, 2분기 평생학습교육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 김용만 기자
  • 승인 2024.03.15 08: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명나는 장구교실부터 K-POP 방송댄스까지 총 40개 강좌 수강생 모집
오는 18일부터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가능

서울 관악문화재단이 오는 18일부터 27일까지 2024년도 2분기 싱글벙글교육센터 평생학습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

모집 분야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리는 흥겨운 장구교실부터 아동·청소년들의 높아진 관심사를 반영한 K-POP 방송댄스와 이모티콘 만들기 수업까지 총 40개 강좌로 구분된다.

올해는 음악과 함께 노래하고 춤추며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는 영어뮤지컬과 많은 학업과 업무로 지친 청소년과 직장인들을 위한 SNPE 자세교정&스트레칭 수업을 신규 편성했다.

싱글벙글교육센터는 문화예술 중심의 다양한 평생학습 교육을 시행 중인 복합교육문화시설로, 관악구 평생학습 활성화를 위해 청소년을 비롯한 다양한 연령층의 주민들에게 폭넓은 교육문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매년 분기별로 평생학습 교육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하며, 강좌 특성에 따라 3개월 12회, 많게는 주 2회씩 총 24회 수업을 진행한다.

세부 교육프로그램 목록은 관악문화재단 홈페이지 교육‧행사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재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진행되며 컴퓨터 사용이 어려운 주민들을 위해 센터 방문 시 인터넷 접수를 도와주고 있다.

수강 신청은 본인 명의 아이디로만 접수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평생학습 관련 궁금한 사항은 싱글벙글교육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자료=관악문화재단)
(자료=관악문화재단)

[신아일보] 서울/김용만 기자

polk88@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