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 '3월 여행가는 달' 맞이 다양한 이벤트
포항 '3월 여행가는 달' 맞이 다양한 이벤트
  • 배달형 기자
  • 승인 2024.03.13 16: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관광의 별' 수상 기념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등
(사진=포항시)
(사진=포항시)

경북 포항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의 ‘3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시즌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해 봄철 관광객 맞이한다고 13일 밝혔다.

시는 오는 16일과 17일에 ‘2023 한국관광의 별’ 본상 수상을 기념해 스페이스워크 네컷사진 이벤트를 진행한다.

네컷사진 이벤트는 스페이스워크를 방문한 관광객들에게 스페이스워크를 배경으로 무료로 즉석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해 주말을 맞아 스페이스워크를 찾은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18일부터는 야놀자와 함께하는 숙박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1월 시와 글로벌 여행 플랫폼 ㈜야놀자가 업무협약을 체결함에 따라 포항의 벚꽃 명소를 알리고 봄시즌 포항 관광을 유도하기 위해 기획했다.

‘벚꽃 여행은 포항으로!’라는 컨셉의 이번 숙박 할인 이벤트는 포항지역 내 숙박업소를 이용하는 관광객에게 3만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1만원, 7만원 이상 숙박 상품 예약 시 2만원의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쿠폰은 18일에서 31일까지 선착순으로 발급하며 4월 30일까지 사용 가능하다.

박상진 시 컨벤션관광산업과장은 “스페이스워크, 철길 숲 등 사진찍기 좋은 벚꽃 명소들이 포항 곳곳에 있으니 봄을 맞아 여행하기 좋은 도시 포항을 전국에서 많이 찾아주길 바란다”며 “흥미롭고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펼쳐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아일보] 포항/배달형 기자

bdh2523@hanmail.net